생생 정보통 대전삼천원 칼국수 / 해낙전 / 경기 가평군 낙지요리 맛집

2020. 1. 8. 16:56맛집

해낙전 낙지요리

(가평) 해낙전 (해물낙지전복철판)

휴가 기간에 다녀온 식당중 하나인 가평에 있는 해낙전이라는 12층으로 되어있는 음식점인데 실내가 상당히 넓으면서 방도 있고 깨끗하더군요 일단 아이들이 먹을 돈까스를 시켜주고 어른들은 해낙전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격대비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닭갈비 양념이랑은 조금 다른데 맵지 않고 생각보다 짠 편도 아니라서 유딩들은 돈까스를 먹는데

청평 맛집 해낙전에 왕돈가스와 마끼아또 타임:)

청평 맛집 해낙전에 왕돈가스와 마끼아또 타임 안녕하세요 벼리 인사드려요 새로운 한주를 알리는 월요일이 시작되었어요 울 이웃님들 지장없이 잘 시작하셨겠죠 제가 청평에 있다는건 애정이웃님들은 다 아실거라능 몇주후면 제가 이곳을 떠나게 되서요 룸메이트와 자주 갔었던 추억투어 두번째 장소 다녀왔

해낙전 가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해낙전 가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친구들이랑 가평에 놀러왔는데 원래는 부산가려고 했다가 가평쪽으로 놀데가 많이 있다고 해서 왔거든요 왠지 모르게 가평에만 오면 진짜 재밌고 설레이는것 같아요 애들이랑 1박 2일 재밌게 놀다가 집으로 도라가는길 그래도 가평에서 맛있는 밥을 먹어야하지 않겠냐며 얘기를 서로 하다가 저희는 해낙전으로 밥 먹으로 다녀갔

청평 맛집 해물낙지전복철판 해낙전

동네 친한 언니중에 저희동네 통장언니가 있어요 아이들 학교 어머니회에서 만났는데요 알고보니 저희동네 통장이시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 통장언니라고 부른다지요 통장언니가 얼마전 퇴사를 했는데 워낙에 힘든회사였던터라 홀가분하다며 놀러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같은 직종에서 일을 해봐서 언니의 고충을 알기에 홀가분한 그 맘을 알

청평 맛집, 해물이 땡길 땐 해낙전!

청평 맛집 해낙전 해물이 땡길 때 고고 D 날씨가 풀렸어요 덩실덩실 아휴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겨울엔 잘 안 움직이는데 이제 콧바람이 살살 들어오는 날씨가 되니 잔뜩 놀러 다니고 있어요 매끼 신나게 맛있는 거 먹고 짝꿍이랑 신혼 기분 즐기며 드라이브도 다니고 그래서인지 최근 23주는 포스팅 수도 적어졌다죠 사진 많이 찍어놨

쁘띠프랑스 맛집 가평에서 유명한 해낙전!

쁘띠프랑스 맛집 해낙전 이번 여행지는 가평으로 가족 여행 떠났어요 가평은 진짜 물놀이도 하고 예쁜 펜션도 많아서 이곳에서 힐링하기 좋았던 기억이 많은데 이번에도 가평으로 놀러오기로 결정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있어요 그러다가 좀 이색 음식을 먹자고 해서 가평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해낙전으로밥 먹으러 다녀왔어요 우와 되게 뭔가 전통적인 느낌이

가평맛집 해낙전 막국수 꿀맛이네요♡

가평맛집 해낙전 막국수 꿀맛이네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은 휴가철이죠 휴가하면 떠오르는 장소 바다계곡산워터파크 등등 있겠죠 예전에는 바다로 휴가를 친구들과 많이 다녔던것 같은데요 언제부턴가 바다보다는 계곡이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그얘기는 즉 나이를 먹고있다는 거겠네요 저희는 가까운 경기도 가평쪽으로 다녀왔답니다 요즘같은 더운날씨에 밥먹기

물놀이 후엔 Part.2 막국수와 왕만두!!

일주일 정도 글을 못올렸네요 신나게 놀다가 왔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저만의 힐링 여행 리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이틀전 리더십 캠프 행사를 마친 후 일행들과 함께 청평쪽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일명 빠지로 남자 4명이서 놀러 갔어요 다음날 오전에도 물놀이를 잠깐 즐기고 점심쯤 나와서 집으로 가는길 막국수가 땡겨 찾아가게 된 곳

해낙전, 가평여행에서 맛본 해물낙지전복철판 쫀맛!

해낙전 가평여행에서 맛본 해물낙지전복철판 쫀맛 안녕하세요 따봄입니다 지난번에는 친구들끼리 가평 여행 갔었는데 이번에는 부모님이랑 다같이 다녀왔네요 가평이 물놀이 하기도 좋고 먹을 데가 정말 많아서 좋더라구요 부모님이랑 같이 여행 온거라 아무거나 먹을 순 없잖아요 부모님과 함께 먹는 거다 보니 더욱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하게

해낙전 청평맛집으로 소문난곳!

외숙모가 밥 안먹었으면 근처에 괜찮은 곳이 있다고 가서 밥먹고 가기로 해서 들렸던 해낙전 원래 먹는것도 좋아하고 여행하는것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처음인데 유재석씨도 오고 하하씨도 오고 런닝맨식구들이 왔던 곳으로 알려져있네요 해낙전은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있다 보니까 자칫잘못하면 앉을 자리가 없을뻔했어요 속상할뻔했네 가평에서도 유명한 곳이라서 워낙

가평맛집 100대 선정! 해낙전 방문

가평맛집 100대 선정 해낙전 방문 이번에 가평에 있는 풀빌라에 다녀왔는데요 후기는 이다 음 포스팅에 올리도록 하겠고 가는길에 배가고파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중에 우연히 가평맛집 100대로 선정된 식당을 발견했어요 여행하면 또 먹는게 남는거 아니겠습니까 기황 먹는거 잘 먹어야 하는데 한창 고민했는데 이쪽길이 좌우로 빠지는 길목에 있어서 가평이나 청평쪽

청평닭갈비 그리고 막국수 까지! 해낙전

청평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어딜가지 하다가 들른 해낙전 그냥 우연히 찾아들어갔는데 연예인 싸인도 많고 기대되었다 청평까지 놀러가서 막국수를 찾는 친구덕에 들른집인데 우리 펜션에서 서울가는길로 직진만 쭉 하다 보면 나온다 이렇게 설명하면 누가 알아듣지 내가 입구사진을 까먹고 안찍었는데 여긴 무엇을 파는 곳인지 감이안온다 라고 썼는

가평으로 오랜만에 드라이브 그리고 해낙전

오랜만에 날씨도 좋아서 남자친구랑 가평쪽으로 분위기 좋게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배가 고파서 어디서 밥먹을 까 하다가 해낙전이라는 곳에 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다녀왔네요 그런데 여기 메뉴가 좀 신기하더라구요 해물낙지전복철판 대박이죠 정말 맛있더라구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양까지 푸짐하고 맛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이였어요 딱 몸보신 하기 좋

해낙전 언제가도 즐거운곳

이번 회식장소는 어디로 정할까하다가 회사에서 가까운 해낙전을 가기로 결정 역시나 회식장소는 막내인 제가 정해야하기때문에 사람들이 많이가는 그리고 저희 회사분들도 되게 좋아하는 음식점으로 가려고 했는데요 저희가 간 곳은 해낙전 방송 촬영도 했고 유명한 연예인들도 많이 오셔서 항상 사람들이 많은곳 해낙전 먹으러회식장소로 많이들 오시는거 같아요 해낙전은

가평 맛집 해물낙지철판이 땡긴다면 해낙전 강추

가평 맛집 해물낙지철판이 땡긴다면 해낙전 강추 안녕하세요 여러분 맛집킬러 다미가 돌아왔습니다 얼마전 가평 빛축제 때문에 주말에 가평여행다녀온적이 있는데요 그때 제가 방문했던 가평 해낙전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평 맛집 해낙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철판볶음이 급으로 땡기게 되서 방문한 가평 해낙전 외부건물만 봤을때는 맛있

해낙전 가평 싱싱한 전복이 요즘 대세지!

요즘 신랑이 날이더워 자꾸 몸이 허한것 같다며 몸보신을 해야한다고 난리에요 더우면 내가 더 덥고 힘들다면 집에서 육아하느라 내가 더 힘든데 왜 자기가 더위타령 회사가 멀어서 아침에 새벽같이 집을 나서야하는게 부담이 컷나봐요 복날 원기회복 음식을 챙겨주지 않아서 맘에 걸렸는데요 생생정보통에도 몸보신 음식으로 나오고 런닝맨 촬영도 했다고하네요 제가 즐겨보

해낙전 양 실화니? 놀라워라

해낙전 양 실화니 놀라워라 가평에서 유명한 음식이 뭐냐고 물어보면 저는 솔직히 해낙전이라고 얘기하고 싶어요 오빠랑 가평이랑 여행갔는데 진짜 맛있는곳을 발견해서 저만 알고 싶은 곳이였지만 원래 맛집은 공유해야죠 여기가 원래 런닝맨이나 연예인들이 굉장히 많이 온 곳으로 유명한데 해낙전이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다고 해요 sns에서도 굉장히 유명해서 그런가

가평맛집 해낙전(해물낙지철판)

안녕하세요 가평군 대표먹거리 개발 컨설팅을 담당하는 한국외식산업연구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업소는 해물낙지철판입니다 해물낙지철판은 해낙전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해물 낙지철판 해물 닭갈비 메뉴를 판매하는 가평의 100대 맛집입니다 뚜둥해낙전 업소의 전경입니다 주차장 시설까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너무 편리하답니다 앞에보시면 이렇게

청평 맛집 몸에 좋고 맛도좋은 해낙전!

지난 주말에 가족들이랑 청평으로 바람을 쐬러 다녀왔어요 엄마가 몇일 전부터 가고 싶다고 그렇게 노래를 부르시던 쁘띠프랑스를 가게 된 것이에요 간만의 가족 나들이 기왕 나간 것 제대로 즐겨와야죠 미리 알아봐둔 청평 맛집으로 바로 출발 쁘띠프랑스에서 차로 7분거리여서 가깝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하게 된 곳은 바로 해낙전이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가평군 모범

해낙전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곳!

예전에 생생정보통이랑 예능 방송을 보다가 굉장히 맛있겠다고 생각해서 가평 놀러 간 김에 들러봤던 해낙전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어요 이 해물 낙지 전복 철판에다가 먹을 수 있는데 새우 버섯 당면들도 많이 들어가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안으로 들어오니까 진짜 시원하네요 에어컨이 빵빵하니깐 음식도 빨리 먹고 싶어지는군요 연예인 사인들도

https://sosoabc.tistory.com/entry/서울-송파구-기사식당-맛집-복돈-기사식당-기사식당

 

서울 송파구 기사식당 맛집 / 복돈 기사식당 기사식당

복돈 기사식당 기사식당 미리미리 세줄 요약 복돈식당복돈 기사식당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36802 420 4195 장어덮밥 7000원불백쌈 7000원고등어구이 6000원주차가능 1자극적인 맛 2반찬셀프 3그럭저럭 괜찮음 뚝방..

sos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