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숯불갈비 / 대구촌놈경북대북문점 / 대구 북구 돼지고기구이 맛집

2020. 1. 8. 09:37맛집

대구촌놈경북대북문점 돼지고기구이

경북대북문 맛집 만만코코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경북대북문 맛집 만만코코로 입니다 8월 최근에 오픈했어요 경북대북문 건너편 로데오거리 메인 사거리에 위치하고있어요 외관을 엄청화려하게 인테리어를해서 지나가다보면 한눈에 보여요 경북대맛집 만만코로로 입니다 정말 화려하죠 1층 2층 으로 나눠져있는데 저는 1층에 자리를 잡았어

<후기> 경대북문 만만코코로

안냐세여 이웃님들한동안 블로그에 소홀했었네요 작심2일일 뻔 했으나 다시 돌아왔네요 암튼 제가 얼마전에 방문했던만만코코로 경북대점 후기가실께여 크으 규모가 증말 엄청나죠 경북대의 대학로가 이리 나날이 발전하고있읍니다 뿌듯 But기대와

https://duhooni.tistory.com/entry/경기-남양주시-맛집-다산손짜장

 

경기 남양주시 맛집 '다산손짜장'

다산손짜장 중식당 방문 후기 볶음밥 시켰는데 숟가락도 안가져다주고, 밥먹는데 20분도 안되서 그릇찾으러와서 앞에서 기다리네요. 참 황당하네요. 평범함 홀에서 먹는 거하고 시켜 먹는거의 차이가 좀 있어요...

d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