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 죽 / 단오팥죽 죽

2020. 1. 13. 07:36맛집

단오팥죽 죽

식이네팥죽 죽

보양죽 죽

친누나집에 들렸는데 조카가 많이 아퍼 함께 병원에 갔는데 병원 진료 받고  첫째 조카는 죽을 먹어야한다는 의사 진단  진단 받고 약국에 가서 약을 받아 집에가려고했는데 조카는 죽을 먹어야 한다는것에요 병원 옆에 보양죽에서 죽을 사려고했는데 마감시간 사장님에게 말을하니 해주신다네요 보양죽 가게 입구  마감하려고하다가 조카때문에 다시 문열어주셨어요 튼튼한 아기에게 죽이유식 소포장으로도 해준다네요 100국산팥으로 동지죽 웰빙음식 단호박죽 맛있겠보이네요 보양죽 매장 분위기입니다 보양죽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있네요 전복죽이나 다음에 먹어야겠네요 보양죽은 반찬재료는 국내산이네요 보양영양죽 효능에 대해 나와있네요 조카가 아프지만 죽먹고 빨리 낳아야겠죠  보양죽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친누나집에 들렸는데 조카가 많이 아퍼 함께 병원에 갔는데 병원 진료 받고  첫째 조카는 죽을 먹어야한다는 의사 진단  진단 받고 약국에 가서 약을 받아 집에가려고했는데 조카는 죽을 먹어야 한다는것에요 병원

본죽 광주운암점 죽

본죽메뉴를 먹기위해 다녀온운암동 본죽     다양한 본죽메뉴들 여친이 사랑니를 뽑아서 죽먹으려고 냉큼 왔지요 쇠고기버섯죽 8000원불낙죽 9000원불굴죽 9000원해물죽 9000원쇠고기야채죽 8000원게살죽 9000원참치야채죽 8000원   쇠고기 미역죽 7000원치트토핑 추가하면 1000원   버섯굴죽 9000원새우죽 8000원야채죽 6500원 등등 맛있는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야채죽을 전 먹었어요 그냥 죽은 다 똑같은거 같아서 저는 야채죽 선택        항상 본죽에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반찬이 너무 작다는 그래서 2번정도 항상 리필하네요 여친이 먹은 호박죽 굉장히 담백했다는 3년만에 먹어본 본죽 역시 맛은 좋네요 광주중고차 박준호딜러의 운암동 맛집 본죽 방문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몸살때문에 식욕도 없고 해서 광주 운암동에 위치한 본죽을 다녀왔습니다 다들 건강관리 유념하시기 바래요                   본죽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최초의 죽집 프렌차이저로써

본죽 광주양산점 죽

오랜만에 만난 토끼와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 위해 고민하던 중 부담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뭘지 한참을 생각하다가 근처에 위치한 본죽에 들렸습니다 역시 편한 음식 하면 죽이죠 직원분께서는 저녁 시간이라서 그런지 주문을 받아 만드시느라 정신이 없으시더군요 본죽에는 워낙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하는지라  어떤 죽을 먹을지 고민하였는데요 저희가 자주 먹는 새우죽을 먹기로 하고 각각 주문하였습니다 새우죽의 가격은 8000원 정도 하더군요 언제 어디에서 먹어도 평타를 치는 새우죽은  역시 저희의 기대를 저버리는 일이 없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무난하게 먹기에는 역시 새우죽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가 새우죽을 먹고 마님께 드릴 흑임자죽을 구입해서 갔는데요 흑임자죽을 좋아하시는 마님인지라 매번 흑임자죽을 드셨더니 맛없는 매장에서 사 오면 별로 안 드시더군요 각각의 지점마다 죽을 먹다 보면 조금씩 맛의 차이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행히 이곳 광주 양산점에서 구입한 흑임자죽의 경

https://mozoori.tistory.com/entry/돼지곱창-전골-삽교할머니곱창-곱창막창양

 

돼지곱창 전골 / 삽교할머니곱창 곱창,막창,양

삽교할머니곱창 곱창,막창,양 정말 오랜만에 단골집 포스팅하는 것 같아요 바로 저희 가족의 곱창 단골집 삽교 할머니 곱창 이에요 저희 가족은 막 이리저리 맛집 찾아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라 괜찮은 데 발견하면..

mozoori.tistory.com